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폰서애드] 높은단가 CPC 광고 수익!

728x90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제가 광고를 적용하고 있는 

스폰서애드라는 CPC광고 회사입니다.


광고적용 계기

처음에는 IT쪽으로 일하니까 개념 정리도 하고 재밌는거 있으면 

소소하게  글도 올리고하니까 한달에 차비만 벌자고 했던 것이

그 이상의 수익을 가져다 주니 안고마울수가 없네요!


블로그 마케팅

사람들이 블로그를 통해 맛집이나 옷 생활용품등을

검색해보고 구매하니까 블로그 마케팅이 

어마어마한 성장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아실꺼에요.

그래서 블로그로 돈벌기가 현실로 되고 있어요!




회사의 발전

회사가 많이 발전하고 있다는 걸 초기시절부터 사용해와서 알 수 있어요.

처음엔 광고 종류도 3개정도 였는데! 그 이상의  광고가 안생기더니!!

근데 지금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아졌어요.


적용대상

원래는 광고 적용 대상이 제한이 됬었어요

블로거가 제일 많은 네이버가 제한이 됬었는데

 이번에 시스템을 도입해서

네이버도 적용가능하게 해서 네이버 사용자들에겐 엄청 좋은 소식이 겠네요!


                                


타회사 비교


CPC광고회사도 많이 있는데

스폰서애드 말고도 애드센스,애드포스트,네오클릭,리얼클릭 등등

각 회사들은 장단점이 있어요. 

제일 많이 이용하는 두개만 설명드릴 께요!

스폰서 애드는 회사들의 장점만 모아놓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애드센스의 장단점


장점


다양한 광고와 높은 단가로 사용자들이 많이 선호함.

광고위치 유동적.


단점

 

조건이 까다로우며 부정클릭이 있으면 평생 자격 정지.

100달러 이상 모여야 출금이 가능.

달러기 때문에 환전해야함.

적용대상이 제한됨.(티스토리만 가능)



애드포스트 장단점



장점 


네이버 전용 광고로 클릭율이 높고 다양한 광고가 있음. 


단점


 낮은 단가 .

광고 적용할려면 꾸준한 블로그 활동 3개월.

광고위치 고정적.

적용대상이 제한됨(네이버)


스폰서애드 장점


 장점

다양한 광고

높은 단가

다양한 이벤트

가입조건이 쉬움

적용대상에 제한이 없음(티스토리,네이버,기타 등등)


단점을 찾아볼랬는데 특별히 없는 것 같네요.!

혹시 하나라도 찾으시면 좀 가르쳐주세요 포스팅하게!!




광고방식

상단에 이렇게 두개 광고 보이시죠!

CPC광고라는 것이 광고를 클릭하면 

수입을 받게되는 방식입니다.!

광고 적용하는방법은 홈페이지에도  나와있고

제가 어떻게하는지 포스팅도 해놨어요 참고하세요!!







 실제로 얻은 수익의 평균 단가

하루에 20명만 눌러줘도 차비는 건진다는!

광고적용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CPC광고치고 높은 단가라는걸 알 수 있어요.




회원들 관리

처음에 저도 광고를 직사각형 긴 크기로  달았는데 스폰서애드에서

회원들의 다양한 광고 효과를 위해 직접적으로 관리하는 모습 또한

저는 너무 감사했습니다. 실제로 광고 클릭률 또한 올랐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스폰서애드는 이렇게 한달에 한 두개씩 이벤트를 열어요

저는 이벤트할때마다 당첨됬어요 ㅋㅋ

당첨자도 엄청 많이 뽑고 !!

이번에는 포스팅이벤트와 추천인 이벤트네요 !

1등이 무려 10만원!

다들 저와 같이 도전해요!!



당첨 결과

당첨 됬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기분이 너무좋네요 !!

저는 이벤트 할 때마다 당첨됬다는 ^^V




회사 광고 시스템

스폰서애드가 잘될수 밖에 없는 매칭 시스템이네요

이번에 리타겟팅 시스템이라는 것을 도입하면서

광고주 웹사이트를 방문했던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해요


만약 어느쇼핑몰에서 지갑을 봤다!

그럼 그 지갑이 사용자에게 광고로 노출하여 줌으로써

클릭율을 증가시키는 시스템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한달에 한번씩 스폰서애드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아주 솔직한 블로그니까 믿어주셔도되요!

다음에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