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부산여행지] 부산시민공원 낮도이쁘고 밤도이쁘고~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개장한 부산시민공원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부전역에 딱 지어졌어요~ 서면근처지용 ㅋㅋ 걸어가도되구요!

요즘 부산시민공원 안가본사람들은 없을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지하철역도 부전역(시민공원) 이렇게 바꼈드라구요 신기~

날씨도 좋은데 한번가보심이?~



시민공원입구에요~ 요즘 공원을 너무 자주다니는듯..




사진찍는사람도 많고 산책하기에 딱 좋죠~



예쁜 유채꽃~이 맞나요? 맞겠죠? ㅋㅋ잘모르고 찍었어요 ㅋㅋ




밤의 시민공원~ 어둡다고 겁낼 필요없습니다.

오히려 밤이 더 분위기 좋고 예뻐요 ㅋㅋ



이렇게 예쁜 분수도 볼수가 있구요~





빛축제 비슷한 느낌이네요 ㅋㅋ 이런 하나하나의 조명 덕에

그렇게 어둡지도 않아요!



굉장히커요~ 아마 다 돌려면 3시간?



음식도 팔아요~ ㅋㅋㅋㅋ 군것질거리들! ㅋㅋ

저는 또 갈생각이에요 ㅋㅋ 너무좋아서~ ㅋㅋ

다들 힐링하러 시민공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