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학습/네트워크 관리사 2급

[네트워크 관리사] 필기합격 후기!

728x90


제꺼보시고 공부하신분들 합격하시길 바라며

위에 광고 한 번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기 오늘 합격발표났네요!

솔직히 네트워크 관리사는 집중해서

 3일정도만 하면 붙는 것 같습니다.

아 저번에 공부도 이틀정도밖에 안하고

기출문제 위주보단 개념위주로 가서 떨어졌네유 ㅜㅜ


제 티스토리에도 개념정리 해놓았는데 2급에 맞춰서 

정리를 해놓았어요. 저정도보시고 기출문제 풀고가시면 무조건 합격이에요.

문제은행식이라는 점! 50%이상이 기출에서나와요


공부방법은  개념정리된거 한번 흝어보시고

깊게 공부하지말고 얕게공부!

저는 '스터디웨이'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공부했어요

지하철타고 출퇴근하거든요 ㅎㅎ

어플 홍보아닙니다! 저도 결제해서 어플을이용했어요 ㅋㅋ

결제하시면 해설이 나오는데 이게 정말 꿀이였어요. 

10회분 이걸로 다 공부했어요 ㅎㅎ

결제안하면 기출문제풀이, 채점기능정도까진 제공하니까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