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경기도 파주] 지혜의숲 후기

728x90

얼마전에 지혜의숲 다녀왔어요~!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지혜의숲 입구입니다 

도서관이 여러개 있어요~!

도서관별로 운영시간이 전부 다르더라구요~!



입구 들어오면 책 보는 사람들도 맣고

왼쪽에는 카페입니다~!!

도서관이 무료라서 차한잔 정도는 마시면서 해도 되겠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길로 보이지만~

2층은 막혀있어요~!

저기에 앉아서 책보는 사람도  많았어요 




여기는 솔직히 사진 찍는 공간이더라구요 ㅋㅋ

정말 높기도하고 사진 찍으면 이쁘기도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