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클린센터] 주민등록번호 도용확인방법하기!!

728x90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이네요. 

회사생활을 하다보니 주말만 되면 잠을 엄청 자네요.

 다들 잠은 잘 주무셨나요? 

오늘은 주민등록번호 도용확인하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입니다.! 



주민등록번호 클린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http://clean.kisa.or.kr





먼저 사이트접속해서 주민등록번호 이용내역확인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실명인증 한번 해주시구요!  이곳저곳 많이 가입해서 들어가서 쓸데없는 곳은 탈퇴도 많이했어요. 그리고 휴대폰이나 아이핀으로 인증만해주시면 이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합쳐서 전체 몇건 검색되었습니다. 

저는 105건.. 많이도 썼네요. 

위에 한국신용평가정보(주) 88건에 클릭하시면

 88건이 어디 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명인증한 사이트들이군요. 

다 처음보는 사이트같은데 저런곳에 가입했다고하네요.

 다 둘러보면서 저는 회원가입된곳은 탈퇴했습니다.

 자신의 개인정보를 잘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