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경기도 파주] 모아이 카페 후기

728x90

모아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가평에서 수상레저 후 지나가다가 들렸어요

계획에 없었는데 너무 예쁘길래 들렸어요 ㅎㅎ

 

 

 

옆모습이네요 ㅎㅎ 펜션도 같이 운영하더라구요 ㅎㅎ

 

 

카페 옆문!

 

 

정면사진 ㅎㅎ

독특한 디자인에 지나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뺏는 것 같아요 ㅎㅎ

 

 

잔디밭에 세워져 있는 모아이글씨~

 

 

카페 내부 사진이에요 ㅋㅋ

예뻐예뻐 ㅎㅎ

 

 

호두 타르트랑 자몽음료 하나 시켜먹었어요

맛있었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서도 ㅎㅎ

카페 후기는 첨이네요 ㅎㅎ

다들 가평에 수상레저 하러 가시다가

들리시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