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대전 오월드] 튤립축제, 사파리 후기~

728x90

대전 오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완전 봄이라 마구 돌아다니고 싶네요~!

날씨가 좋으니 방안에 있기가 영 찝찝하네요 ㅋㅋ



오월드 자유이용권 티몬으로 구매해서 다녀왔습니다.

17900원에 놀이기구 자유이용권, 플라워랜드, 사파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개이득~



풍차가 있어서 더 예쁜 느낌~!



아름다운 튤립들~!



하나하나 다 예쁘게 만들어 놨네요 



여기서 부터는 사파리 사진들 입니다~

원래 동물원이였는데 점점 커지면서

사파리도 운영하고 동물원도 있는데

다 보려면 두시간은 걸리는것 같아요..

엄청 넓어요 ㅋㅋ






난생 처음보는 원숭이! ㅋㅋ

사진 좀 볼줄아네 잘생긴녀석


낙타 실제로 처음보는데 엄~~~~청 커요 ㅋㅋ

생각했던 것 보다 한 다섯배는 큰듯..

마지막 낙타사진으로 후기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