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동영상

[유머] 역대급 일기예보,뉴스 방송사고 ㅋㅋㅋㅋㅋ

728x90


안녕하세요~ 재밌는 일기예보와 뉴스 방송사고가 있길래 유튜브에서 퍼왔습니다! 

즐감하세요!



업무시간에 몰래 한편봤다가 손막으면서 웃었습니다 ㅋㅋㅋ

페북보다가 재밌는거 있으면 퍼와서 올릴께요 즐감하세요!

참 절묘하게 잘맞네요 ㅋㅋㅋㅋㅋ 한 몸이 된것 같지 않나요 ㅋㅋ!!! 

화요일입니다 평일에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 시간 참 잘가요! 다들 화이팅!





되게 아프실 것 같아요 ㅠㅠ 많이 다치진 않으셨는지.. 

방송에 내도 되는게 참 신기하네요 ! 2시간만 참으면 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