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경기도 파주] 아침고요수목원 후기

728x90

아침고요 수목원 다녀왔습니다.

진짜 제가 이떄까지 가본 곳 중에

힐링하기엔 젤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진만봐도 힐링이되는 아침고요수목원 사진들

보시죠~ ㅎㅎㅎ

 

 

 

 

 

 

 

 

아 너무 예쁩니다 ㅜㅜ

 

 

 

 

꽃 팻말도 예쁘게 달아놨어요~! ㅎㅎ

 

 

 

잔디엔 들어가면 안됩니다~!

보기만 하시길! ㅎㅎ

 

 

여기서 쭈~욱 올라가다 보면 달빛정원이 ㅎㅎ

 

 

 

 

 

 

요기는 잘못하면 못 찾을 수도 있는데 밑으로 내려가셔서 보셔야되요 ㅋㅋ

화장실에서 밑으로 내려가시면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입장료 한 5천원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ㅋㅋ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