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사진

[웃긴기사제목] 기자들의 상상력! 대범함!

728x90

웃긴 기사 제목들입니다. 페이스북을 보다가 웃겨서 사진들 캡쳐해서 올려요 ㅋㅋ 기자들도 실수 많이 하고 상상력과 센스가 장난이 아니에요 ㅋㅋㅋ




민망한 정도로 기사제목을 대범하게 썼네요 ㅋㅋ




쿤 ㅋㅋ 기사들도 제목으로 낚시많이하고 많이 보게할려고 그러는지 너무웃겨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전 이게 젤웃겨요 진짜 ㅋㅋㅋㅋ 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낼꺼까지야 ㅋㅋㅋㅋㅋㅋ 있나요 ㅋㅋㅋㅋ




정말 파워 단호박이네요  ㅋㅋㅋㅋㅋ




이건 뭐 이해도안가고 걍 제목만 봐도웃긴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청용 진짜 많이 무서웠는듯 ㅋㅋㅋㅋㅋ살살좀하세용





요즘 왕가네 식구들에서 맹활약중인 강예빈씨 기자들에게 당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