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차이나타운 후기

728x90

송월동 동화마을 여행 다녀왔어요~!

예쁜 동화마을 후기 적어볼께요~!



들어가면 조금의 오르막길로 되어있고

카페나 가게들이 있어요 ㅋㅋ



송월동 동화마을을 나타내주는 그림이네요

앞에 귀여운 개가 저를 반겨줍니다 ~! ㅋㅋ



개 있는곳 맞은편인데 

계단이 엄청 많아요 

계단에 앉아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네요 ㅎㅎ



동화마을 안에 카페인데 바람개비로 디자인 한게

독특해서 찍어봤어요 ㅋㅋ



지나가는길1



지나가는길2



 


지나가는길 3


간단한 후기 마칩니다~ 

사진으로 대신하는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