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8x90

오사카, 교토 다녀온 여행후기!!

혼자 처음가보는 외국이고 

두려움을 이겨 외국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다녀오길 잘했다는.. ㅎㅎ


일본정도는 저가항공사를 

이용해주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제주항공을 이용했는데  

두달전에 예약하니 12마넌 정도에 왕복하더라구요!


피치항공도 나쁘지 않았어요.

제가 돌아올 때 늦게 일어나서  

표를 한번 더 구매하면서 피치항공을 구입했는데

괜찮았습니다. 내 20만원 흑흑 ㅠㅠㅠㅠㅠ


날짜는 10.12~10.15일입니다.

밤에는 추웠어요 ㅜㅜ

11월에 가면 단풍 4월에가면 벚꽃이 피어 

정말 예쁘다고 합니다.




유명한 도톤보리 강있는 지역인데

여행할때 원래 잘 안알아보고 가서 뭔지도모르고 ㅎㅎ

글리코상인가 그것만 알고 갔었죠~! ㅋㅋ

참 야경도 이쁜데 밤에도 엄청이쁜

도톤보리시내~

아이돌들 공연한다고 사람들이 저렇게 모여 있네요. ㅎㅎ



정말 이뻐요~!! 

저는 솔직히 오사카는 별로 볼 게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여기 야경만큼은 굿~!



솔직히 오사카에선 별로 뭐 보질 않았어요 ㅋㅋ

요기는 우메다공중정원인데 진짜 높고

한번 가볼만해요! ㅎㅎ

주유패스 이용하면 

공짜로 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도톤보리 다리 밑에 있는

이치란라멘이라고합니다.

정말 소문대로 맛있습니다.

나중에 밥추가나 이런걸 따로 할 수 없으니

생각하실 때 잘 결정해서 주문해요! ㅎㅎ

굳이 차슈 추가를 할 필요는 없을듯 ㅎㅎ




교토에서 제가 젤 예뻐했던 아라시야마입니다.

많은 분들이 놓치고 가는데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아라시야마가 젤 이쁘고 좋았습니다.

녹차아이스크림 꼭드세요

비린내도 안나고 과자가 맛있어서

게하사람들한테 추천했더니 맛있다 난리!




아라시야마의 한 장면~

물소리가 정말 기가막힌다능..



앉아만 있어도 좋은 아라시야마



정말 이쁘죠 연인들끼리 앉아서 얘기하거나

사진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ㅎㅎ 

구름마저 이쁜 아라시야마.



너무나도 이뻤던 후지미이나리

아라시야마 다음으로 좋았어요 ㅋㅋ



은각사 내부 느낌이에요 ㅋㅋ

천천히 산책하기 좋아요 공기좋고 ~!



청수사~!

워낙 인기가 많은 청수사

기모노 입은 여성분들도 많아요.

사진찍자하면 찍어주세요 ㅋㅋ

올라가는길이 이쁘지만

사람이 많아서 ㅜㅜ 정신없어요. 참고하세요.

지하철에서 내려서 가기엔 너무멀어요 30분정도 걸어야 여기도착.

올라가기전 입구까지 택시 타는걸 권장드립니다.

600엔정도 나왔어요 ㅎㅎ


후기!!

저는 오사카보다는 교토위주로 여행을 했습니다.

예정은 교토 하루였는데 

하루로는 무조건 부족합니다. 이틀 추천!


오사카엔 한국사람도 많고 

저녁에 먹으러 다니기엔 좋아요.

오사카에서 주로 여행하시려면 

원데이 패스 끊으셔야되고(가서 사시면되요)

교토에서 주로 여행하시려면 

한큐패스를 사야됩니다(한국에선 천원싸요).

구글 지도를 이용해서 여행하시면 될 것같아요.


프리와이파이가 있는데 

보통 지하철내에선 되고

좀 불안하시면 포켓와이파이 

대여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일본인들 친절해서 

길 물어보면 잘 가르쳐줘요.

회화 공부 조금만 하고 가시면 

더 재밌는 일본여행이 될 거에요.

저는 일부러 말 많이 걸고 재밌게 다녀온 것 같아요.

모르는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ㅎㅎ

끝!


  • 주금산 2017.03.05 07:48

    오사카 구경 잘 했어요.
    닥아오는 15일에 오키나와 여행 떠나요. 1주일 간
    지난번 항공권이 14만원대에 있어서 잡아놓고, 무작정 떠나려구요.

    • 승원이 2017.03.06 10:10 신고

      오사카 잘다녀오세요~! ㅎㅎ
      초대장 드렸어요
      블로그 잘만드세용 ㅎㅎ

  • 주금산 2017.03.05 07:50

    혹시 초대장 보유한것 있으세요???
    티 스토리 가입하려는데, 초대장이 없어서요.
    이메일 주소는
    park2047@hanmail.net 입니다
    부탁합니다.

  • 2017.03.27 11:06

    비밀댓글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의 허브힐즈라는 곳입니다.

정말 좋더군요.. 동화가 따로없습니다. 생각보다 엄청크고 공기도좋고

동물도 있고 진짜 만화속에 들어온 느낌!

아기자기하게 많이 만들어놨어요!

입장료는 주중 7천원 주말 8천원이고 

동물쇼 같은 것도 있던데 좀 비쌌어요 그건~




목말라염~~



ㅋㅋㅋㅋ 패셔니스타 황소!



색깔이 정말 이쁘죠? ㅎㅎ



보시다 시피 많은 사람들이 와서 구경해요~

가족단위, 커플단위 !! 혼자오신분들도 많이 봤어요 ㅋㅋ





곳곳에 허브빌즈라는 간판이 많이 매달려있거나

글로 많이 써져있어요 ㅋㅋ




깨알같이 토끼와 원숭이가 귀엽네요 ㅋㅋ



되게 걷고 싶게 만든길

이것이 바로 힐링!

  • 토종감자 2014.06.24 11:38 신고

    귀엽네요, 아기자기 한것이.
    원숭이 놀라보이는 표정이 너무 웃겨요. ^^

    • 승원이 2014.06.26 09:29 신고

      우와 작가님 또와주셨네용 ㅜㅜ 지금도 외국에계시나요~ 일본갈기회가 생길거같아욧 헤헷 꼭 온천가야겠어요! ㅋㅋ

    • 토종감자 2014.06.26 09:40 신고

      에고. 작가라뇨. ^^; 그냥 끄적이는... ㅎㅎ

      오~ 일본 가시면 꼭 온천료칸에 하루쯤 머물러 보세요.
      호텔보다 살짝 더 비싸긴 한데, 정말 일본 문화 깊숙히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일본 가정식또는 정식 요리도 맛보시고, 다다미 방에서 데굴 데굴 잠도 자 보셔요 ^^
      저도 벌써 그립네요. ~

    • 승원이 2014.07.11 10:53 신고

      데굴데굴 ~_~ 요즘 너무 바빠서 블로그할시간이 많이 없었네요 ㅜㅜ
      작가님한테 놀러가야징~ ㅎㅎㅎㅎ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개장한 부산시민공원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부전역에 딱 지어졌어요~ 서면근처지용 ㅋㅋ 걸어가도되구요!

요즘 부산시민공원 안가본사람들은 없을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지하철역도 부전역(시민공원) 이렇게 바꼈드라구요 신기~

날씨도 좋은데 한번가보심이?~



시민공원입구에요~ 요즘 공원을 너무 자주다니는듯..




사진찍는사람도 많고 산책하기에 딱 좋죠~



예쁜 유채꽃~이 맞나요? 맞겠죠? ㅋㅋ잘모르고 찍었어요 ㅋㅋ




밤의 시민공원~ 어둡다고 겁낼 필요없습니다.

오히려 밤이 더 분위기 좋고 예뻐요 ㅋㅋ



이렇게 예쁜 분수도 볼수가 있구요~





빛축제 비슷한 느낌이네요 ㅋㅋ 이런 하나하나의 조명 덕에

그렇게 어둡지도 않아요!



굉장히커요~ 아마 다 돌려면 3시간?



음식도 팔아요~ ㅋㅋㅋㅋ 군것질거리들! ㅋㅋ

저는 또 갈생각이에요 ㅋㅋ 너무좋아서~ ㅋㅋ

다들 힐링하러 시민공원으로!!!~~

  • TOP10 2014.05.08 12:28 신고

    요맘때 산책하기 넘 좋을 것 같네요, 야경도 이뿌구요~
    부러운 부산 시미들입니다. ^^;

  • 토종감자 2014.06.06 20:44 신고

    부산은 매번 갈 때마다 놀라네요. 부쩍 부쩍 달라져요.
    바다와 대도시가 어우러진 멋진 곳인듯 합니다.
    이렇게 산책할 곳도 있고 말이죠.

    • 승원이 2014.06.10 14:43 신고

      맞아요 너무좋아요! ㅎㅎ 부산이 아름다운도시라는걸 국내여행하면서 많이 깨달았어요! ㅎㅎ 블로그 너무 멋지신거같아요! 엄청유명해지신듯!

    • 토종감자 2014.06.10 17:10 신고

      감사합니다. 몇달간 스킨에 공들였거든요. ㅎㅎ
      근데, 유명하진 않아요. ^^ㅋ

  • 주금산 2017.03.05 07:58

    부산시민공원 한번 가보고 싶네요.
    부산 온전장에서 10여년을 지내면서 서면 일대를 누빈지가 어언 30년전 이네요.
    가끔 부산에 갑니다만.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연휴를 맞아 울산대공원과 대전을 갔다왔는데

대전은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올릴지 말지 고민이 되네요.

울산대공원도 잘나온건 다섯장 밖에 없네요!

연인과의 데이트코스로 정말 좋은곳!

부산에서 1시간 30분정도 걸렸어요!

노포동에서 버스타고 갔습니다.




가족,친구,연인들 정말 많았어요!




산책하기 좋다는~!!



중간에 큰 호수와 풍차가 있어요!




돗자리깔고 김밥먹기 딱 좋아요~




예쁜 날씨만큼이나 예쁜 무지개!

안가본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 단점은.. 너무넓다는거!

728x90

주말을 이용해서 순천만정원을 다녀왔습니다.

사상에서 버스로 2시간 30분! 걸리고 

내려서 버스로 30분 더 걸려요!

너무나 유명한 순천만 갈대밭은 작년에 다녀왔었고

이번에 오픈한 순천만정원을 또 다녀왔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5천원!

순천시민은 50%할인이에요!



되게신기하다는 어째만들었지..







먼가 동화같은 느낌이 나지 않나요!




너무예뻐요그냥! 아기자기하고

마음이 편안해져요 !



메타세콰이어길같이 되어있네요!



동화에서만 나올법한 흰색말!

잠오나봐요..




산신령이 나올법한 나무!





풍차풍차풍차!

빙글빙글빙글~



예쁜빨간전화기



저 동물 진짜좋아하는데 

얘보고 반할뻔했어요.

너무 키우고싶습니다.. ㅠㅠ




 돌아다니다 쉬기좋은 곳이에요~



누울 수 있어요 ㅋㅋ 대박!!

동화같은 순천만 정원

 시간나시면 한번 다녀오세요~!!!


  • 박승원의신도 2014.04.25 08:52

    와진짜 옙쁘다 !! 사진도 진짜 잘찍으시네요 ㅎㅎ
    저랑놀러가욧!!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토종감자 2014.06.10 17:12 신고

    우와, 진짜 예쁘네요. 순천만 정원 계속 벼르다 못가봤는데, 이렇게 예쁜 곳이군요.
    사진도 그곳의 매력을 잘 담아내셨네요.
    근데, 요즘 미어캣이 인기인가봐요. 아침부터 지인들 포스팅에 자주 등장하네요. ㅎㅎ

    • 승원이 2014.06.12 10:01 신고

      아 진짜 키우고싶어서 분양가알아봤는데 .. 못사겠어요 .. 3백정도하던걸요... ㅜㅜ 다음에 순천쪽가시면 꼭가보세요 !! 기대하겠어요! ㅎㅎ

    • 토종감자 2014.06.12 11:58 신고

      사...삼백!
      와우. 정말 하나 키우면 부의 상징이겠군요. ㅎㅎ
      예전에 원숭이 키우고 싶어서 알아봤더니 백만원이래서 그것도 눈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저는 사막 여우가 키우고 싶더라고요. ㅎㅎ 근데, 사람을 안따를 것 같아요. 어린왕자가 아니고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