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동영상

[웃긴영상]일본 몰래카메라 찐득이편!!!!

728x90

 저는 이번에 이 동영상들을 알게 됬어요 ㅋㅋㅋ 와 일본 몰래카메라 스케일한번 크네요 ㅋㅋㅋ엄청옛날꺼라는데 저처럼  모르시는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편들이 있던데 다른것들도 있으면 찾아서 올릴께요 ㅎㅎㅋㅋ즐감하세요!!!!!!






와 일본 시민들 진짜 진심으로 빡칠 것 같아요.. ㅋㅋ 특히 장보던 아주머니 재료까지 음식에 붙어서.. 저러면 화날거같아요 ㅋㅋ  왠지 제가 실제로 당하면 저도 엄청 당황했을 것 같아요. ㅋㅋ 옛날에 우리나라도 몰래카메라 많이 유행했는데 요새는 그런 예능보다는 가족예능이 대세인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몰래 카메라예능쪽 엄청 좋아하는데 다시 했으면 좋겠습니다.!즐거운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